오늘은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하는 방법과 무료쿠폰을 얻을 수 있는 팁 그리고 2만4천원 무료쿠폰도 등록하는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하는 방법 : 아이폰도 가능!

요즘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웹툰 많이들 보시죠?
카카오페이지는 웹툰,웹소설,영화,드라마까지 폭넓게 많은 즐길거리가 있어 요즘 사용자들이 더욱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먼저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하는방법을 알아볼까요?

카카오페이지에서 열심히 웹소설을 보다보면 이용권을 구매하라고 나오죠. 그래서 이용권을 구매하려하면
‘ 이 작품에서만 이용가능한 이용권’ 이라는 메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말인 즉슨 이용권을 구매하더라도 다른 작품을 즐길 수 없다는 뜻인데요. 그렇다면 여러작품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네 캐시충전을 하면 됩니다. 한번의 캐시충전으로 간단하게 소장권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앱에서는 앱내에서 캐시충전이 가능하지만 아이폰에서는 그렇지못해 웹으로 접속해서 충전하셔야 합니다.

1. 우선 카카오페이지 웹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page.kakao.com 

2. 로그인 후 우측상단에 내 닉네임을 누르면 ‘캐시충전’ 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원하시는 충전금액을 선택하신 후 선호하시는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무료쿠폰 등록하기 : 2만4천원 쿠폰 받아보자!

스타일씨라는 쇼핑몰에서 현재 카카오페이지와 함께 무료쿠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항목에 따라 가입및 구독만 하시면 총 2만4천원의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모든 항목을 하시기 귀찮으시다면 회원가입과 카카오톡 친구추가 만 해도 15,000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카카오페이지 적립금액
스타일씨 가입10.000 원
카카오톡 회원가입5,000 원
추천코드 추가2,000 원
셀러 공식카페 가입5,000 원
뉴스레터 구독2,000 원
* 추천코드는 검색하시면 많은 사용자들이 올려놓은 코드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사용하기

스타일씨에서 받은 적립금은 스타일씨에서 판매중인 카카오페이지 캐쉬충전권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각 금액권별로 10% 추가할인이 있어 총 적립받은 2만4천원에 추가로 3천원만 결제하시면 3만원 이용권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
문자로 전송된 쿠폰번호 복사문자로 전송된 쿠폰번호 복사
앱 상단의 설정버튼 클릭앱 상단의 설정버튼 클릭
이벤트/쿠폰 메뉴 선택이벤트/쿠폰 메뉴 선택
복사한 쿠폰번호 사용복사한 쿠폰번호 사용

주의할 점

스타일씨 카카오페이지 적립금은 카카오페이지 플랫폼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미사용된 캐시 또는 환불관련 문의는 카카오페이지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기타 포인트로 캐시충전 및 할인

각 케이블TV 포인트로 충전하기

딜라이브.Btv,올레티비등 케이블티비 업체의 포인트를 이용하셔도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티비허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웹사이트에서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TV업체의 포인트를 이용해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을 하시면 됩니다.

문화상품권 결제로 할인받기

인터넷 쇼핑몰에서 5~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문화상품권을 구매하여 온라인 포인트로 전환, 그리고 카카오페이로 한번 더 전환하여 구매하는것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본 글에 별점을 남겨주세요

원하시는 별점을 클릭하세요

Average rating 3.3 / 5. Vote count: 20

첫번째 별점을 남겨주세요~

Total
77
Shar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