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은 많은 브랜드들의 사회적 존재의 초석이 되었고, 수익성 있는 트래픽을 랜딩 페이지로 유도하고, 전환을 증가시키며, 열성적인 고객을 형성합니다.

만약 당신의 인스타그램이 당신이 바라는 것만큼 강력하지 않다면, 인스타그램에서 진짜 유기적인 팔로워를 얻기 위한 전략을 다듬는 방법을 배울 때일 것이다. 팔로워가 많아질수록 사용자와 소통하고 사용자를 위한 고유한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집니다.

유기적인 구별은 중요합니다. 때때로 브랜드는 더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얻기 위해 유료 사이트를 통해 좋아요와 팔로워를 구매하는 등 쉬운 방법을 종종 택한다. 하지만 이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저품질 계정으로 떨어질 수도 있기에 결코 가치가 없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는 궁극적으로 아무 의미가 없다. 더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확보하기 위한 다음 10가지의 팁을 통해 구축해보세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10가지 방법

인스타그램 계정 최적화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얻는 방법을 찾기 전에,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는 계정을 완전히 최적화하는 것이다.

소개, 이미지 캡션, 적절한 사용자 이름 또는 프로필 이미지를 정확하게 설정해야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당연히 소개와 이미지가 당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덴티티의 기반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소개에 있는 링크는 트래픽을 당신의 인스타그램으로 유도할 수 있는 곳이므로 최적화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링크할 위치를 잘 모르겠으면 인스타그램 계정의 특정 키워드, 해시태그 또는 캠페인과 관련된 마케팅 또는 제품 페이지를 시도해 보십시오. 홈페이지에 링크하는 것은 괜찮지만, 바이오에서 사이트로 이동할 때 사용자에게 응집력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로 인해 브랜드 피드에 언급된 마지막 몇 가지 콘텐츠에 대한 관련 링크를 호스팅하는 IG 링크 랜딩 페이지와 해당 링크로 시청자를 유도하는 “링크 인 바이오” 게시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용자 이름은 가능한 한 검색하기 쉬운 이름으로 설정하세요. 이것은 보통 당신의 실제 브랜드 이름을 고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 이름이 더 길면 청중이 인식할 수 있을 정도로 줄이세요. 사용자 이름에 숫자나 특수 문자를 추가하지 말고 가능하면 이미 가지고 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이름과 일치하도록 하십시오.

일관된 콘텐츠 캘린더 유지

인스타그램에 팔로워를 유치하려고 할 때 할 수 있는 가장 나쁜 일은 계획없이 콘텐츠를 올리는 것이다. 초기에 사용자가 나를 팔로우 할 만큼 운이 좋다면, 사용자가 나를 팔로우했다는 사실을 잊지 않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정기적인 게시 일정을 지키십시오. 일반적으로, 브랜드들은 스팸을 피하기 위해 하루에 몇 번 이상 게시하지 말아야 하지만, 당신의 일정이 어떻든 간에 그것을 일관되게 유지하세요. 약 2억 명의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이 매일 접속하기 때문에 더 넓게 사용하기 위해 하루 종일 여러번 게시해 보세요.

실제로,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기에 대한 자체 연구는 여러 산업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기를 찾거나 모든 주제 영역에서 가장 좋은 시기에 대한 연구를 따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미리 예약하기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콘텐츠를 보여주도록 바뀌었지만, 적절한 시기에 게시하는 것은 여전히 그들이 받는 전반적인 참여를 증가시켜 당신의 게시물에 더 많은 가시성을 줄 수 있다.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당신의 브랜드가 할 수 있는 일은 많은데 콘텐츠를 미리 예약하면 전체 팀이 캠페인 및 일정을 보다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미리 구축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방법이며 인스타그램 스케줄 도구를 사용하면 청중에게 다가가 동시에 일관된 컨텐츠 흐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및 브랜드 옹호자가 귀하의 컨텐츠를 게시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더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얻는 방법을 배울 때 잠재고객의 가치를 아는 것은 중요하다. 팔로워 수가 커질수록(유기적으로) 더 많은 구매자와 관심 있는 고객이 늘어날 것입니다.

고객들이 당신을 따라오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 앞에 서는 것이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도도 소개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 많은 청중에게. 이러한 유형의 캠페인은 당신의 팬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그들 자신의 UGC를 만들기에 충분한 투자를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사회적 증거를 구축한다.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분야의 유명한 인플루언서들과 같은 업계의 더 큰 인스타그램 계정들과 협력하여 함께 일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어떤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다른 비즈니스와의 마케팅 협업 및 공동 마케팅 계획을 찾아 인스타그램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가짜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피하세요.

인스타그램 계정이 가짜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것과 합법적인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것은 큰 차이가 있다. 단순히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이 유혹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혜택보단 반발이 큽니다.

가짜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다음과 같은 경향이 있다.

  • 새로운 팔로워 속이기: 만약 사용자들이 수만 명의 팔로워가 있는 비활성 인스타그램 피드를 방문하면 계정의 신뢰성을 떨어뜨릴 것이다. 사람들을 속여서 당신을 따르게 하지 마세요. 더 나은 참여를 위해 신뢰를 쌓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 ROI 없음: 팔로워를 구입하는 것이 더 쉬워 보일 수 있지만, 획득한 봇이나 무인 신규 팔로워는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의 브랜드를 팔로우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게시하고 있는 것 또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회사를 좋아합니다. 이들은 실제 소비자로 비즈니스에 금전적 가치를 가져다 줍니다.
  • 버즈 생성: 만약 당신이 10,000명의 가짜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댓글을 달고 좋아하며 공유할 것인가? 이러한 봇 또는 가짜 계정은 인스타그램에 의해 정리됩니다.

실제 사람들은 당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공유하고, 좋아요, 댓글을 달고,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사용자는 다른 쪽에서 응답하는 누군가가 있을 때 즐긴다.

어디서나 당신의 인스타그램을 공개하세요.

당신이 당신의 인스타그램을 홍보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어떻게 계정을 찾을 것인가? 당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당신의 웹사이트와 다른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가시성과 인지도를 만드는 것은 발견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더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얻고 싶다면, 사람들에게 당신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버튼을 추가하여 당신의 모든 네트워크에서 소셜 공유를 홍보하고 인스타그램에서 당신을 찾을 수 있는 장소를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팔로워가 원하는 게시물 콘텐츠

팔로워가 보고 싶어하는 콘텐츠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인스타그램에서 일부 콘텐츠가 다른 콘텐츠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낸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이 테스트가 중요한 이유이다.

필터, 캡션, 콘텐츠 유형 또는 게시 시간 등 사소한 세부 사항으로도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기 있는 콘텐츠를 게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새로운 인스타그램 트렌드에 귀를 기울이세요.

당신의 분석을 한 단계 더 진행하기 위해, 당신의 브랜드는 인스타그램 분석 도구에 투자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계정 전반에 걸쳐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추적, 벤치마킹 및 분석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대화를 시작합니다.

사용자들이 당신의 인스타그램을 알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대화를 통해서이다. 2020년 새싹 소셜 인덱스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사진(68%)과 동영상(50%) 등 비주얼 우선 콘텐츠에 참여하고 싶어하고, 이어 문자 게시물에 참여하고 싶어 하는 응답자가 30%에 달했다. 인스타그램은 당신의 인스타그램 캡션 카피 작성 기술을 완벽하게 할 때만큼 매력적일 수 있는 캡션과 눈길을 끄는 비주얼을 결합하는 이 시청자 프로필에 완벽하다.

사람들은 즉흥적인 질문과 채팅, 진지한 고객 관리 질문, 또는 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칭찬 등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에 대한 연락처 참조로 계속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당신의 사업을 위해, 당신은 인스타그램에서 지지적이고 소통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이나 팔로워를 얻거나 청중과의 관계를 개선할 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많은 질문이나 코멘트에 응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우리의 인덱스 조사에서도 89%의 소비자가 소셜 팔로우 후 브랜드에서 구매할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방문자를 당신의 프로필에 팔로워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관심과 충성도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변환하는 해시태그 찾기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얻는 가장 시도되고 진실된 방법 중 하나는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이다. 수년간 해시태그는 발견을 위한 필수적인 도구 역할을 해왔고 우리의 사회적 범위를 넓힐 수 있게 해주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팔로워를 확보하여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해시태그가 바로 그것을 제공합니다.

우선, 너무 많이 채워지지 않은 해시태그를 찾으세요. Social Media Examiner는 해시태그 #love가 어떻게 1억 8천 4백만 장 이상의 사진을 연결했는지 설명함으로써 이 이론을 지적합니다. 수백만 개의 사진과 동영상이 가득한 바다에서 당신의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강조하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대상 독자의 사람들이 더 체크하기 쉬운 해시태그를 찾아야 한다. 관련 연결이 설정되면 이러한 사용자가 계정을 팔로우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독특한 브랜드 해시태그는 당신의 브랜드와 캠페인과 매우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에 대한 게시물을 그룹화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당신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행복하게 만드세요.

마지막으로, 당신이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을 행복하게 할 때, 당신은 관객 증가의 성과를 볼 수 있다. 우리는 당신에게 브레인스토밍과 콘텐츠 스케줄링을 위한 많은 팁을 주었으니, 당신의 브랜드 목소리에 실제처럼 느껴지는 방식으로 그것들을 실천에 옮기세요. 즉, 판매 중심적이거나 로봇처럼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많은 계정에서, 이것은 팔로워들의 얼굴에 미소를 가져오고 고객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합법적으로 고안된 게시물에 뿌리는 것을 의미한다. 팔로워들에게 마치 친구처럼 개인 피드에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것은 밈,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낮 동안 팔로워들에게 약간의 정신적 활력을 줄 수 있는 흥미로운 사진이나 예술 작품을 재공유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본 글에 별점을 남겨주세요

원하시는 별점을 클릭하세요

Average rating 3.6 / 5. Vote count: 7

첫번째 별점을 남겨주세요~

Total
0
Shar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