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이 중국 문화를 베끼는 것은 한국엔 없는 중국의 유구한 역사 문화를 부러워 하기 때문

by
72 views

EATjY

해석🔽

한국인들은 중국의 전통문화를 훔칠 것이 아니라, 자국의 문화를 살리고 객관적 역사를 존중해야 하고, 너희의 보잘것 없고 가난한 문화를 숨기지 말아야 한다.
만약에 너희가 또다시 중국의 전통 문화를 베낀다면 너희는 여전히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게 될 수밖에 없다.
너희 한국인들은 본인들 문화에 대해 자신이 없어서 중국 전통문화를 베끼고 있는 것 같다.
동아시아 문화의 근원지가 중국이라는 것은 전 세계가 다 아는 사실이며, 한국의 역사책에도 한국이 중국의 속국이었던 것으로 나와 있으니(??????????????????????) 역사를 직시하고, 역사 조작이 아닌 실제의 문물과 전고를 보여줘라.
너네가 아무리 베껴도 한푸의 분위기는 살릴 수 없으니 한국은 중국 왕조의 옷을 베끼지 마라.
중국에는 沐猴而冠라는 사자성어가 있는데, 쉽게 말해서 원숭이가 사람의 옷을 입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원숭이라는 뜻이다.
한국인들이 중국 문화를 베끼는 것은 한국엔 없는 중국의 유구한 역사 문화를 부러워 하기 때문이다.
중국이 너네 문화 베껴갈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왜냐면 너네의 메마르고 무지한 거짓된 역사 문화는 중국인 눈에 들어오지도 않으니까~

원덬은 영어는 잘 못하고 중국어밖에 할 줄 몰라서 중국어만 보고 번역함.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