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MAMA’ 워너원 재결합 무대 무산

by
25 views

GLfQh

‘2020 MAMA’가 추진했던 워너원 재결합 무대가 무산됐다.

CJ ENM 관계자는 20일 오후 일간스포츠에 “워너원 재결합 무대는 각 멤버들의 소속사와 논의 끝에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오랜만에 워너원이 함께하는 무대를 보고 싶은 K팝 팬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여러가지 의미도 있다고 생각해서 제안을 했던 무대였지만 소속사와 멤버의 의견을 반영해 재결합 무대는 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워너원 멤버 개개인의 활동과 앞으로의 행보에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낸다”고 덧붙였다.

12월 6일 개최되는 ‘2020 MAMA’ 측은 워너원 재결합 무대를 소속사와 긴밀히 논의 중이었다. 하지만 Mnet ‘프로듀스’ 시리즈 공판이 끝나지 않은 상황에 논의를 진행했다는 점, 최근 ‘프로듀스’ 시리즈 피해자 이름이 공개된 가운데 순위 조작 사건이 벌어진 프로그램의 프로젝트 그룹을 다시 재결합 시킨다는 점, 각자 소속사에서 그룹 또는 솔로 활동을 이어가는 중 방송사가 기획사와 가수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무리하게 재결합 무대를 추진하는 분위기라는 점 등에서 무대 섭외와 기획 단계부터 잡음이 무성했다. 하지만 결국 최종적으로 워너원 재결합 무대는 소속사와의 논의 끝에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수년 간 국내 시상식임에도 불구하고 홍콩을 주 무대로 시상식을 진행했던 ‘MAMA’는 코로나19 여파로 올해는 일찌감치 국내 개최를 결정했다. 국내 개최를 빠르게 결정하면서 다양한 특별 무대를 준비중이다.

김연지 기자 [email protected]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