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노원구 세모녀 시신 옆에서.. 사흘간 밥 먹고 맥주 마셨다

by
32 views

JhzKC

노원 세모녀 살인사건 피의자 A씨가 4일 오후 서울 도봉구 서울북부지방법원에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를 마친 뒤 호송차량으로 향하고 있다. 목과 왼손에는 보호대를 착용했다../뉴시스

서울 노원구의 한 아파트에서 세 모녀를 살해한 20대 남성이 4일 구속됐다. 이 남성은 살인을 저지른 후 사흘간 시신과 함께 범행 현장에 머무르며 밥과 술을 챙겨 먹는 등 엽기적 행각을 벌인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 북부지법 박민 영장전담판사는 이날 오후 피의자 김모(25)씨에 대한 구속영장 실질심사를 20분 만에 마친 뒤 영장을 발부했다. 박 판사는 “도망치거나 증거를 인멸할 염려가 있다”고 영장 발부 이유를 밝혔다. 김씨는 지난달 23일 오후 5시 30분쯤 온라인 게임에서 알게 된 A(25)씨의 집에 택배 기사를 가장해 들어가 홀로 있던 A씨 여동생과 5시간 후쯤 귀가한 A씨 어머니, 그로부터 1시간 뒤 돌아온 A씨를 연달아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살인을 한 이후 경찰에 검거될 때까지 사흘간 외출하지 않고 세 모녀의 시신이 있는 A씨 집에 머물며 밥을 챙겨 먹고, 집에 있던 맥주 등 술을 마시는 엽기 행각을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자신의 휴대전화를 초기화하는 등 증거인멸을 시도하고 목과 팔목, 배 등에 칼로 수차례 자해를 한 상태로 경찰에 붙잡혔다.

++
신상 공개 청원 안 한 덬들 있으면 한번씩만 해주라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7220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