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에이프릴 이현주 집단 괴롭힘 피해” 게시글 혐의없음 결정

by
37 views

경찰, “에이프릴 이현주 집단 괴롭힘 피해” 게시글 혐의없음 결정

스타투데이 원문 기사전송 2021-06-08 14:26


기사 이미지

그룹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가 팀 활동 당시 집단 괴롭힘을 당했다는 글을 썼다가 피소된 이현주의 고교 동창에 대해 경찰이 “범죄 혐의가 없다”며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서울관악경찰서는 지난 2월 이현주의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현 연극영화과) 동기생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현주의 집단 괴롭힘 피해 관련, 작성한 게시글로 인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위반(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당한 건에 대해 지난 5월 19일 불송치 결정했다.

이현주 측 법률대리인은 8일 이같은 소식을 전하며 “향후에도 이현주의 집단 괴롭힘 논란 등에 대해 실체적 진실이 밝혀질 수 있도록 수사기관 등에 협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후 이현주의 동기생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서공예 연기예술과(현연극영화과) 6기이자 현주 같은과 동기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그들이 단순한 질투를 넘어선 수준의 괴롭힘을 행했던 것, 현주가 버티다버티다 힘들어 결국 포기하고 도망치려 했던 날 당시 저희 조와 현주를 현주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애타게 현주를 찾고 걱정핶던 일 만큼은 누구보다 뚜렷하게 기억한다”, “단언건데 방관자는 없다. 오직 가해자들만 존재한다” 등의 폭로를 해 파문이 이어졌다.


https://news.nate.com/view/20210608n23096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