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태양 리뷰

드라마 검은태양 무슨 내용? 등장인물관계도.정보.예고편

검은태양 The Veil 2021
MBC 금토 드라마 밤 10시( 9/17 첫 방송 )
미스터리. 액션. 드라마

금요일 새롭게 시작되는 MBC 금토 드라마 검은 태양, 남궁민의 출연으로 이미 기대감 만땅!

피튀기는 액션 연기가 담긴 예고편만 공개 되었는데 벌써 본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패라고는 몰랐던 주인공 한지혁에게 일어난 청천벽력같은 그날의 사건, 1년 전 갑자기 벌어진 그 날에 대한 사건과 그 뒤에 숨겨진 음모를 다루는 드라마 검은 태양은 남궁민을 비롯한 연기파 배우들이 다수 포진해 상당히 완성도 높은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심하게 화가나 보이는 몸(?) ㅋㅋ 이번 작품을 위해서 몸을 많이 벌크업 시켰다는 배우 남궁민, 어쩐지 어울리지 않는 사탕 ㅎㅎㅎ

그가 어쩌다 이렇게 피를 뒤집어 쓰게 되었는지..그 사연 궁금하시죠? 저두요!! 확실한 건 화끈하고 잔인한 액션씬으로 심장을 저격할 것이라는 점!

드라마 검은 태양 무슨 내용?

예리함과 돌파력을 모두 갖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 한지혁, 무리한 업무임에도 완벽하게 해내는 일처리에 전설이라 불리는 남자 하지만 너무 입무에 집중한 나머지 다른 팀원들까지 위험에 빠뜨리며 사신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러던 그가 갑자기 사라집니다.

1년 전 2명의 다른 팀원과 돌연 사라진 지혁, 그리고 1년 후 서해에서 표류하던 선박에서 발견됩니다.
그것도 피범벅이 된 채 엉망이 된 상태로

1년전 지혁이 사라졌던 그 사건으로 팀원을 잃은 지혁의 입사 동기 서수연, 그날의 일을 모두 지혁의 탓으로 생각합니다.

사람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편으로 동료들이 다치고 죽어나가는 일 때문에 심리적인 치료까지 받은 수연.

여전히 그녀는 지혁을 탓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그에게 날 선 행보를 보이게 되는데…

지혁의 또 다른 팀원인 유제이, 천재적 두뇌를 가졌으나 자신의 능력을 잔뜩 숨기고 있는 미스터리한 인물

가슴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으나 비밀에 부친채 그저 평범하고 평범한 사람인 척 사람들 사이에 숨어 있습니다

그녀가 숨기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까?

1년간 실종 되었던 지혁은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직 내부에 숨어있는 음모를 찾아내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것으로 봐서 자신의 목적을 위해 기억을 숨기고 있는 듯 보이기도 합니다.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

윗선일까 동료일까
모두를 의심해야 하는 남자는 자신을 수렁을 빠뜨린 마지막 퍼즐 조각을 찾기 위해 움직입니다.

누구라도 적이 될 수도 동료가 될 수도 있는 상황, 공동의 적이 있다면 누구라도 같은 편이 될 마음이 있는 그는
조직 내부에 숨어있는 검은 음모를 찾아내 자신이 겪은 1년간의 복수를 성공할 수 있을까요?

피가 난무하는 잔인한 액션, 조직 내부에서 은밀히 일어나는 모종의 거래 그리고 이들 조직을 공격하려는 검은 조직까지 ….
드라마 검은 태양이 어떤 방향으로 이야기를 끌고 나갈지 정말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드라마 검은태양 등장인물 관계도 입니다.
국정원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대부분 국정원 직원으로 등장인물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주인공인 한지혁과 서수연, 베일에 싸인 유제이를 중심으로 국정원 국내파트/해외파트 구성원들이 등장합니다.

등장인물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등장인물관계도에 나오지 않는 백모사(유오성 역)의 존재, 범죄자 위의 범죄자이자 암막 뒤의 설계자로 선양 사건의 배후 혹은 1년간 한지혁을 괴롭힌 당사자일 수도 일 수도 있겠지만 제 생각에는 한지혁과 공동의 적을 해치울 인물이지 않을까(요건 추측) 어쨌든 상당히 영향력 있는 사람일 것이라는 부분은 확실해 보입니다

옆에 있는 사람조차도 의심해야만 하는 상황, 그는 내부의 적을 찾아내고 검은 내막을 걷어낼 수 있을 것인가?

특유의 위기 돌파력으로 이 모든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지 드라마 검은 태양을 끝까지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