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우르르 몰려오는거 같은 연상연하 로맨스 예정작들.jpg

by
129 views

전도연73-류준열86

QhXCE

‘인간실격’은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전도연 분)과 아무것도 못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류준열 분), 격렬한 어둠 앞에서 마주한 두 남녀의 가슴 시린 치유와 공감의 이야기가 밀도 높게 그려진다.

박민영86-송강94

PYCuV

‘사내연애 잔혹사’는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리는 오피스 멜로 드라마.
박민영은 공과 사가 확실한 기상청 총괄 2과 총괄예보관 진하경 역을, 송강은 평소에는 허술에보이지만 날씨에는 진심인 남자, 기상청 총괄 2과 특보 담당 이시우 역을 제안받았다.

서현진85-김영대96

pUpsG

‘왜 오수재인가’는 로스쿨의 사제지간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송혜교81-장기용92

fcAhz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작품

임수정79-이도현95

sLjKv

‘멜랑꼴리아’는 제자와 성(性)적 스캔들, 이로 인한 비리… 강남의 한 명문 사립고를 발칵 뒤집은 뜨거운 스캔들을 다룬다. 이도현과 호흡을 맞춘 고등학교 수학 교사 역할은 임수정이 맡는다. 4년 전 열여덟 미성년자였던 제자 이도현이 스물둘 성인 남자가 되고 만나며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