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김새롬 발언에 사과 “쇼미더트렌드 잠정중단” [전문]

by
32 views

dArsn

김호성 GS홈쇼핑 대표이사가 24일 방송인 김새롬의 ‘그것이 알고 싶다’ 관련 부적절한 발언에 사과했다.

김호성 대표는 이날 오후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해 사과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냈다.

김호성 대표는 “23일 밤 방송 중 김새롬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과 시청자께 실망을 줬다”면서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과 공감하고 함께 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쇼미더트렌드’를 잠정중단하겠다”면서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해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김새롬은 다이슨 헤어제품 홈쇼핑 방송 중 동시간대 방영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겨냥해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발언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정인이 사건 후속편 방송을 미리 예고했지만 김새롬은 “해당 방송이 정인이를 다룬다는 것을 몰랐다”는 취지로 사과해 진정성 논란에 휘말렸다.

소비자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GS홈쇼핑 및 김새롬 퇴출운동을 벌이고 있다. 반면 ‘정인이 사건’에 대한 관심이 정인 양부모 재판에 집중돼야 한다는 경계의 목소리도 터져나왔다.

다음은 GS홈쇼핑 공식 입장문 전문

월 23일 밤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하여 사과드립니다.

23일밤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움을 드렸습니다.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중단을 결정하고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하여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

GS홈쇼핑 대표이사 김호성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488583

오전에 올라왔던 김새롬 사과문
OIhXZ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