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만화] 머리스타일이 이상하지않고 옷을 정상적으로 입고 말라깽이가 아니며 적당한머글감성인 일본비엘만화 추천.jpg

by
31 views

원덬이 예전부터 수많은 일본비엘을 봐왔지만

그림체가 ㅈㄴ예쁨>머리스타일이 이상함

머리스타일이 멀쩡함>옷을 x같이입음(ex허벌니트에 브라나시보임, 똥싼바지, kcm조끼, 이상한 머플러, 심각한 브이넥 등)

둘다 괜찮음 > 감성이 이상함(심각한 중2병, 오글거림)

이 고리에 빠져있음….

다 충족하는건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않음

심지어 안경수도 안좋아하다보니(일본특 :안경수 밭이다) 진짜 볼수있는거 별로없음 ㅠ

요즘은 한국벨 많이봐서 전처럼 없다고 아쉬워하진않지만 여튼 그중재밌게본것들 데려옴

TuqtX.jpg

골든스파클(리디일본벨중 제일 유명할듯…?)

청게물 공떡대굿

그림체가 예쁜가? Yes

감성이 괜찮은가? Yes

머리가 멀쩡한가? Yes

NnFjZ.jpg
이스케이프 져니 

청게물

수가 안경끼지만 좆경은 아님

옷이 괜찮나?Yes

머리가 멀쩡한가?yes

스토리가 괜찮나? Yes

sCZWq.jpg
담색의 나날

소프트비엘

귀여운가? Yes

머리는 판타지라 어쩔수없음 저정도는 용납가능한 그림체임

odrNP.jpg
GAPS 시리즈

리맨물

감성 담백함

공 존나 매력있음

스토리 재밌음 존나괜찮은만화임

TzJEA.jpg
그가있는생활 

청게물

담백YES

공떡대 YES

머리스타일 YES

zmTPa.jpg
부디 내게 닿지 않기를

리맨물

한때 예스24에서 판매량 계속 1등했었던….스토리 좋고 현실적이고 이건 스토리가 진짜좋음 ㅠ 막 쩐다 이렇다기보단 소소하게 감동적인

qhELh.jpg
언짢은 너와 변덕스러운 키스

청게물(원덬은 고딩 학식 다 청게라함)

수 머리 저정도면 용서가능

공 매력있는 양애츼임

귀여움

CVOHD.jpg
나는 너에게 미쳐있어

내용 기억 잘 안나는데 다 충족함….

걍 보여서 데려옴 

noOfF.jpg
실연중독

이거 뭔가 한국비엘같음…그림체나 헤어는 아닌데 걍 느낌이 

공 존나귀여운비엘 둘이 대충 삽질한다는 내용

CPUGE.jpg
가부키연가

둘다 일본 인싸재질(성격보단 인기ㅇ얼굴ㅇ)이라 가부키소재인데 재밌게본듯 

lBbBX.jpg
마음을 죽이는 방법

일본비엘인데 한국피폐물의 향기가 남

공이 미인광공임

GhnuW.jpg
마더스 스피릿

공은 원주민(?)이고 잘생겼으니까 머리는 상관없음

작가님 그림 손그림인걸로 아는데 여튼 그림 존나잘그림

(근데 일본비엘은 은근 원주민, 석유중동부자 소재가많은듯..?환상있나봄)

kqfJx.jpg
스니키 레드

그림체 존나예쁘고…스토리도 좋음 원덬 3권까지삼 ㅠ

수는 자각 못하는 M인데 여튼 공은 첨에 폭력적임( 뒷권으로 갈수록 다정해짐 )원덬이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ㅎ 

이거말고도 많은데 표지가 숭한건 걍 안갖고옴

설명 너무 대충했지만 다들 그림보고 볼거니깐….

본문에없는건 댓으로 추천해줘~!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