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런던] 토트넘 선수단 평점 및 설명 (vs 사우샘프턴)

by
65 views

 

image.png [풋볼런던] 토트넘 선수단 평점 및 설명 (vs 소튼)

a

 

요리스 : 7점

 – 10분에 엄청난 선방을 보여줬다. 골 막으러 나오다가 잉스한테 뺏길뻔 했는데 손맞아서 다행. 잉스 첫번째 골에는 더 잘했어야 한다고 생각할지도. 잉스 페널티는 못막음. 

맷 도허티 : 5점

 – 케인에게 주기 위해 잘 싸웠다. 그의 지역에서 힘든하루를 보냄. 마지막 핸드볼로 페널티 준거 아쉬웠음.

산체스 : 6점

 – 전반에 잉스 골에선 아무것도 못함. 게임 갈수록 발전함. 도허티 많이 도와줌

다이어 : 5점

 – 잉스 골에서 암것도 못함.

벤뎁 : 6점

 – 20분쯤에 두번의 좋은 블록을 수행했다. 레길론 와서 자리를 잃을지도 모르니 좋은 수비를 보여줌. 

은돔벨레 : 6점

 – 12분에 좋은 볼을 케인에게 보내줌 (손이 옵사라 아쉬웠음.) 옐로받음. 손의 첫번째 골 도와줄땐 매우 좋은 턴을 보여줌.

 

호이비에르 : 7점

 – 게임이 진행될 수록 좋은 활약. 앵커맨으로 백포 앞에서 잘 함. 

윙크스 : 5점

 – 호이비에르 옆에서 움직였는데 아직도 자리를 못찾음. 패스가 좋지 못했음. 몇 번 당황해서 소리지르는 걸 들을 수 있었음. 후반엔 그나마 나았지만 아직 부족함.

루카스 모라 : 4점

 – 그가 기억하기에 좋은 경기는 아니었을 것. 패스도 별로였다.

해리 케인 : 10점

 – 3분즈음에 골넣었지만 VAR 취소. 또 한번 골 넣었지만 이것도 동료 오프사이드로 취소. 손에게 3번의 엄청난 어시스트를 주었다. 계속해서 창의적이었고, 라멜라에게 도움도 주었으며, 결국 골을 집어 넣었다. 이건 그의 스퍼스에서 190번째 골. 4개 도움, 1개 골. 엄청난 활약.

손흥민 : 10점

 – 첫번째 골은 VAR 결과 취소. 전반에선 비교적 조용했다. 첫번째 골을 넣기 전까지. 양쪽 사이드에서 완벽한 달리기 후 불을 뿜었다. 결국 65분에 해트트릭을 완성했고, 4번째 골까지 만들어 냈다. 라멜라에게도 좋은 패스 주었으나 라멜라가 날림. 엄청난 날이었을 것이다.


로셀소 : 8점

 – 은돔벨레와 교체되어 들어와서 템포를 업시켜주었다. 2번째 골에 관여했고, 소튼 쪽에서 계속해서 가시같은 존재가 되었다. 그가 오고 나서 스퍼스가 훨씬 나아졌다.


라멜라 : 6점

 – 또 다른 바쁜 아르헨 교체. 2골을 넣을 수 있었으나, 하나 날림. 


베르바인 : N/A

 

 

출처 : https://www.fmkorea.com/3103013445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