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조인성 예능 어쩌다 사장 다시보기

by adminco
95592 views

“예능을 하면 좋을 것 같은 동생이 있거든” 차태현의 제안으로 시작 된 조인성의 예능 도전기! 도시에서만 살아온 남자들이 한적한 시골 가게를 덜컥 맡게 되는데…

그 겨울, ‘어쩌다’ 사장이 됐다?! 안되는 것 빼고 다 되는 시골 가게를 덜컥 맡게 된 두 사람 고즈넉한 풍경과 여유로운 나날들, 정이 오고가는 사랑방… 을 꿈꿨으나 차표 주세요! 오늘은 외상! 내일은 납품? 낭만은 와장창, 폭풍이 휩쓸고 간 열흘 “우리가 생각한 슈퍼가 아니야!” [어쩌다 사장] 시골슈퍼 영업일지! 과연 초보 사장들의 운명은…?!

어쩌다 차사장 차태현 인심 좋기로 소문난 사장님 서비스엔 강하지만 계산엔 약하다?! 산은 산이요 물은 500원이로다 열흘간 헤어 나오지 못한 계산의 늪 기필코 적자만은 피한다!  보는 사람이 진땀 나는 차태현의 [어쩌다 사장] 도전기! 오늘도 나는 돈을 흘린다.

애매추어 셰프 조인성 요리와 수다를 좋아하는 투 머치 요섹남 직접 재료 공수, 메뉴 개발은 기본! 눈과 입이 즐거운 조셰프의 테이블 첫 예능 도전, 이대로 大성공?! 존재 자체가 재미있는 조인성의 [어쩌다 사장] 도전기! 대게라면 먹고 갈래요?

tvN 새 예능 어쩌다 사장은 류호진 PD와 조인성 차태현의 만남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조인성 데뷔이후 첫 고정 예능이라는 어쩌다 사장! 어쩌다 조인성이 시골가게 사장이 된건지… ㅎㅎ

어쩌다 사장은? 다 되는 시골 가게를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들의 시골슈퍼 영업일지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믿고본다는 tvN 예능에 조인성 고정이니 일단 궁금해서라도 본방사수!^^

이번 예능은 지난해 힐링 예능으로 호평받았던 서울촌놈의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새 프로젝트다로 차태현 조인성 두 도시남자가 시골슈퍼를 운영하는 이야기 입니다. 제목처럼 어쩌다… 

이미 조인성 차태현은 오랜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예능에서는 첫 호흡을 맞춘다고해요. 두 사람은 이용하는 손님에 따라 가게부터 철물점까지 다 되는 시골슈퍼를 맡아 영업일지를 써 내려갈 예정이라고~

특히 마을이 지닌 소박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비롯해 슈퍼를 방문하는 손님들과의 따뜻한 호흡과 그리고 두 사람을 돕기 위해 찾아온 특급 친구들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지난 1박2일에서 월드컵 이상형에 조인성을 뽑은 조보아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니~ 선남선녀의 만남도 기대되네요~^^

어쩌다 사장을 앞두고 차태현이 내 친한 동생 중에 예능을 하면 좋을 것 같은 사람이 있다~라며 궁금하고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으면서 출연하면 깜짝 놀랄 만한 사람을 추천했다는데 바로 그가 조인성~ 이어 조인성이 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나타나고 조인성은 멋있게 등장하다가 갑자기 자체 슬로우모션을 적용하며 뜻밖의 허당 매력을 발산합니다.

그에 맞춰 같이 장난을 치며 반갑게 맞아주는 차태현의 케미가 이번 예능에서도 기대되는데요.  실제로 가까운 사이인만큼 찐친 케미가 많이 나올듯 하네요.  차태현과 조인성의 시골슈퍼 영업일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은 25일 목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되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