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조선구마사’ 제작사 “제작중단, 해외판권 계약해지”

by
46 views

kAtwD

[전문] ‘조선구마사’ 제작사 “제작중단, 해외판권 계약해지”

‘조선구마사’ 제작사 3사가 SBS 편성 취소 이후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조선구마사’ 제작사 3사(스튜디오플렉스·크레이브웍스·롯데컬처웍스)는 26일 “편성 취소 이후 제작 관련 사항에 대해 문의하시는 부분들이 있어 답변드린다”며 사과와 함께 현 상황을 알렸다. 이들은 “제작은 중단됐다”면서 “상황의 심각성을 십분 공감하며, 작품에 참여했던 모든 스태프분들과 관계자분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조선구마사’ 관련 해외 판권 건은 계약해지 수순을 밟고 있으며, 서비스 중이던 모든 해외 스트리밍은 이미 내렸거나 금일 중 모두 내릴 예정”이라며 재차 사과했다.

● ‘조선구마사’ 관련 제작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작사입니다.

우선, 시청자분들께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편성 취소 이후 제작 관련 사항에 대해 문의하시는 부분들이 있어 답변드립니다.

제작은 중단되었습니다. 상황의 심각성을 십분 공감하며, 작품에 참여했던 모든 스태프분들과 관계자분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관련 해외 판권 건은 계약해지 수순을 밟고 있으며, 서비스 중이던 모든 해외 스트리밍은 이미 내렸거나 금일 중 모두 내릴 예정입니다.

시청자분들께 상처를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email protected]

https://n.news.naver.com/entertain/now/article/382/0000899400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