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수업’ 김동희 학폭의혹…소속사 측 “사실무근 법적대응”[전문]

by
24 views

0004752475_001_20210222083830463.jpg?typ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배우 김동희 측이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김동희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온라인상에 유포 되고 있는 김동희 학폭 의혹글에 대해 “이 글은 2018년에 처음 게재 되었고, 당시 소속사에서 배우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을 확인을 해 본 결과,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다”며 “이후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고 제3자라고 했던 작성자는 당시 올렸던 글을 삭제했고 더 이상 법적조치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3년이 지난 뒤 다시 똑같은 내용의 허위사실을 게재했다”며 “이에 본 소속사는 해당 사안에 대해 법적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그러면서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배우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덧붙였다.

김동희를 둘러싼 학폭 의혹은 지난 2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다. 김동희와 초등학교 동창이라 밝힌 A씨는 김동희가 친구들을 때리고 괴롭히는 게 일상이었다고 폭로, 파문을 일으켰다. 김동희와 같은 중학교를 다녔다는 B씨는 김동희가 전자담배를 교실 안에서 피우기도 했다며 김동희로부터 물리적, 언어적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김동희는 드라마 ‘SKY캐슬’ ‘이태원 클라쓰’ ‘인간수업’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안녕하세요

앤피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온라인상에 유포 되고 있는 김동희와 관련 게시글에 대해 확인한 결과를 말씀드립니다.

이 글은 2018년에 처음 게재 되었고, 당시 소속사에서 배우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을 확인을 해 본 결과,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고 제3자라고 했던 작성자는 당시 올렸던 글을 삭제했고 더 이상 법적조치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년이 지난 뒤 다시 똑같은 내용의 허위사실을 게재했습니다.

이에 본 소속사는 해당 사안에 대해 법적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배우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https://entertain.naver.com/now/read?oid=009&aid=0004752475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