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by adminco
197051 views

(위 버튼을 누르시면 인간수업 전체 풀영상 감상페이지로 이동합니다)

5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수현!!!

김수현의 전역 후 첫 복귀작품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차 티저
2차 티저
3차 티저

‘질투의 화신’, ‘남자친구’ 등을 연출한 박신우 감독과 조용 작가가 함께 작업한 ‘사이코지만 괜찮아’ 는 문강태 캐릭터의 감정 서사를 압축시켜 놓은 티저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을 드라마 속으로 강렬하게 끌어당이고 있다. 또한 김수현을 비롯해 서예지, 오정세 의 열연이 담겨 있어 첫 방송이 벌써부터 기다려지고 있다.

김수현이 맡은 문강태는 꿈도 희망도 없이 살아가는 캐릭터로 집에서는 자폐 스펙트럼(ASD)을 가진 형 오정세(문상태)를 보살피고 밖에서는 마음이 아픈 환자들을 보호하지만 정작 자신의 삶은 돌보지 못해 사랑조차 거부하는 인물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호사 복장을 한 모습부터 구슬땀을 흘리며 열일 중인 김수현의 일상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깊고 단단한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 웃음기 없는 마른 얼굴을 가졌지만 환자와 함께 할 때는 눈빛에 온기마저 느껴지도록 맑은 얼굴을 빛내고 있어 어떤 내면을 가진 인물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또 다른 공간에서는 박스를 한가득 실은 수레를 끌며 열일 중인 모습도 포착, 고단한 삶을 묵묵히 감내해온 캐릭터의 인생을 가늠케 해 김수현이 완성해낼 문강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드리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무거운 삶의 무게로 인해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 강태(김수현)와 태생적인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로 김수현의 복귀작으로도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다음은 김수현이 직접 홍보하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셀프 티저영상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