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 “요즘 아이돌 비밀 연애, 회사서 프라이빗한 장소 제공”

38 views

fUVsc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아이돌그룹 빅스 혁이 요즘 아이돌들의 비밀 연애 방식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iHQ ‘언니가 쏜다!’에서 곽정은, 소이현, 손담비, 안영미와 함께 빅스 혁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삼겹살 먹방을 펼치며 음주 토크를 시작했다.

(…)

또 소이현은 빅스 혁을 향해 “요새 아이돌도 비밀 연애를 하지 않나?”라고 궁금해했다.

이를 들은 손담비는 “가수들은 복도 같은데를 지나갈 때 몰래 손 뒤로 쪽지를 전해주곤 한다. 나도 그런 경험이 몇 번 있다”라고 경험담을 말했다.

개그우먼 안영미 또한 “KBS에는 자판기 위에 쪽지를 올려놓는 경우도 있었다. 그곳이 만남의 장소가 되기도 했다”라고 또 다른 썰을 풀었다.

이어 손담비와 소이현은 빅스 혁에게 요즘은 연예인들끼리 어떤 방식으로 만남을 갖냐며 한 번 더 물었고, 이에 혁은 “요즘은 DM으로 연락을 주고 받는다”라고 말했다.

또 “요즘은 되게 비밀리에 만나는 게 보통 연예인이나 아이돌들의 철칙이잖냐”라며 “그래서 요즘은 회사가 그걸 알고 애초에 연애 케어를 하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애초에 애들이 연애를 못 하게 한다고 안 하지 않는다는 걸 아니까. 어린 친구 둘이 데이트 코스를 짜든 어디를 가든 힘들잖냐. 그래서 소속사가 컨트롤할 수 있는 곳으로 데이트 코스를 짜주거나, 소속사가 프라이빗한 장소를 제공해준다”라며 “애매한데 가서 걸릴 바에 회사 선에서 확실하게 딱 지키겠다는 것”이라고 설명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학진 기자(khj80@news1.kr)

http://naver.me/GozG8pJZ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