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학폭 의혹→소속사 “형사 고소” [종합]

by
26 views

[동아닷컴] 

20210222172646409inmd.jpg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SNS 등을 통해 당사 소속 배우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비난 목적의 게시물과 댓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 당사는 최근 불거지는 연예계 학폭의 중대성과 심각성에 깊이 공감한다. 이에 해당 게시물 내용의 진위 여부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당사는 해당 게시물들이 학폭에 관한 사회적 분위기를 악용해 오직 배우 박혜수를 악의적으로 음해·비방하기 위한 허위사실임을 확인했다”고 이야기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배우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 음해·비방 게시물 등을 게재, 전송, 유포하는 일체의 위법 행위에 대해 폭넓고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한다. 당사는 위법 행위자 일체에 대한 형사 고소는 물론이고 민사상 손해배상책임 청구 등 법률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의 강경 대응을 할 예정이다. 더는 무분별한 허위 게시물 게재, 유포 행위를 즉각 중단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현재 위법 행위자에 대한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이다. 향후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위법 행위자에 대한 추가 고소 등 강도 높은 법률적 조치들을 이어나가겠다. 당사는 배우의 인격과 권익을 무참히 짓밟고, 학교폭력의 예방과 근절을 위한 사회적 변화의 가치를 훼손하는 위법 행위를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며 “항상 소속 배우들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신 팬들의 응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222172639591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