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홀 풀영상 무료 다시보기

439761 views

OCN드라마 다크홀 한국판 워킹데드예고 변종인간과의 사투! 김옥빈 이준혁 주연

OCN 드라마 다크홀
티저영상

다크홀 정보

편성: OCN│2021.04.30│금토드라마│오후 10:50│12부작
연출: 김봉주(더 폰)
극본: 정이도(타인은 지옥이다, 구해줘1)
출연진: 김옥빈, 이준혁
소개: 싱크홀에서 나온 검은 연기를 마신 변종인간들, 그 사이에서 살아남은 자들의 처절한 생존기

“우리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대규모 석유화학공장 단지가 있는 무지광역시 인근 숲속에 생긴 싱크홀.

그곳에서 흘러나온 검은 연기가 사람들의 몸속으로 들어가자 각자 내면에 숨겨든 어둡고 끔찍한 공포가 눈앞에 나타나기 시작한다.

다크홀 소개

자신이 만든 공포에 사로잡힌 사람들은 인간성을 잃고 변종인간이 되어 미쳐가고 무지시는 연기에 고립된 채 아비규환이 돼버린다.
“처음부터 계속 지켜보고 있었던 거예요. 우리가 두려워하는 모습을 즐기면서.”
잃어버린 일상을, 사람다운 삶을 되찾기 위해 처절하게 싸워나가는 생존자들의 운명은 과연…?

변종인간 보고서

다크홀 인물관계도

다크홀 등장인물

동료들도 인정하는 자타공인 굳건한 정신력의 대명사.
그러나 수사하고 있던 사건의 용의자에게 유일하게 가족이 되어준 남편마저 살해당하자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지 못했다는 트라우마에 빠지게 되는데..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을 죽인 살인마 이수연의 전화를 받고 내려가게 된 무지시에서 검은 연기를 마시고 변종인간이 되어버린 사람들을 목격하게 되고, 자신 역시 문제의 검은 연기를 마시게 된다.

​하지만 화선은 변종이 된 사람들과는 달리 공포와 맞서 싸워나가며,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잃어버린 일상을 되찾는 데 앞장선다.

천하태평한 성격에 농담과 장난을 즐기는 껄렁이처럼 보이지만, 실은 누구보다 강인한 정의감을 갖고 있다.

​오해가 얽힌 불미스러운 일로 경찰 제복을 벗기는 했지만, 언제나 경찰 시절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그래서 변종들로 인해 무지시가 아비규환에 빠지자, 우연히 만난 형사 화선과 함께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애쓴다.​

화선의 가장 큰 조력자임에 동시에 검은 연기를 들이마신 화선이 다른 변종인간들처럼 변하지 않도록 끝가지 그 옆을 지켜주는 정신적 버팀목이기도 하다.

지역사정에 밝고 마을 사건에 솔선수범하는 경찰이자, 무지고등학교 최경수 이사장의 뒤처리 역시 마다 않는 경찰.​

혼란에 빠진 무지시에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태한에게 화선 다음으로 가장 큰 도움을 주는 조력자이기도.

“OCN드라마 다크홀 한국판 워킹데드예고 변종인간과의 사투! 김옥빈 이준혁 주연”

Related Posts

Leave a Comment